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영은 초미니, 아찔한 각선미 청순에서 성숙?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9. 22. 07:50

본문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속에 각인되었던 이영은이 각선미가 돋보이는 아찔한 초미니 스커트를 입은 모습의 미니홈피 사진이 최근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영은은 최근 KBS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일일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와 곧 개봉될 영화 '바르게 살자'등으로 남다른 활약을 보이고 있고, 이영은 자신의 미니 홈피(http://www.cyworld.com/lye0809)에 최근 소식을 올려놓으며 사이버 공간속에서 팬들과 빠른 교류를 하고 있다. 아울러 이영은이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외출을 하다 촬영을 한 초미니 스커트 사진은 온라인에서 가히 폭발적인 인기라고 할 만큼 인기 이미지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영은 초미니

이영은 초미니와 블랙미니 사진

화제의 사진 속 이영은은 지금까지 알려진 청순한 소녀의 이미지를 탈피, 성숙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영은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마치 화보와 같은 셀카' 그리고 '각선미가 돋보이는 셀카'라 극찬하며 이영은의 최근소식에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영은 소속사측은 '이영은이 친구들과 외출을 하다 친구들이 각선미가 돋보인다고 기념으로 찍어준 것인데 네티즌들에게 이렇게 좋은 반응을 얻을 지 몰랐다'고 밝혔다. 이영은은 이번 외출 시 각선미가 돋보인 초미니 스커트 차림의 매력적인 모습이 자연스럽게 소개가 되면서 앞으로의 이영은의 드라마, 영화 등 연예활동에 팬들의 관심을 커질 것으로 보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