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왕사신기, 배용준의 도박!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5. 21. 07:12

본문

태왕사신기의 방영일정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있다
한국의 경우는 MBC를 통해서 6월25일 정도에 방영이 된다고 하고, 일본의 경우는 NHK를 통해서 비슷한 시기에 방송이 될것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배용준이 한류의 열풍을 등에 업고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는것은 사실이다. 워낙 제작 초기부터 트렌디 드라마로 인기를 누리던 배용준의 사극진출은 매스컴의 시선을 집중시기기에 충분했던터라 태왕사신기가 그 첫선을 보이는 6월 하순에 드러날 배용준의 사극 성공여부는 그야말로 도박에 가까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킴에 부족함이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히려, 지금까지 쌓아올린 트렌디 배우의 이미지까지 한 방에 날려버리는 후폭풍을 맞게 되지는 않을지... 스캔들 영화를 통해서 배용준이 사극에서 보여주는 이미지를 약간 맛 볼수 있다고 할 수 있는데 무협사극에 가까울것만 같은 태왕사신기에서 배용준의 걸출한 외모가 극의 무게를 떨어뜨리는 요인으로 작용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이다. 그러나 지금 현재로써는 함부로 단정할 수 없을것으로 생각이 된다. 배용준 자신 스스로가 자신에게 주어진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내고 자신만의 연기색을 발휘한다면 예상 의외의 결과로 태왕사신기는 인기를 누리게 되고 배용준은 도박이 아니라 멋진 도전이란 수식어를 달게 될것으로 보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