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한걸스, 무한도전! 주말 안방극장 싹쓸이?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9. 19. 03:38

본문

무한걸스, 무한도전과 함께 주말 안방극장을 싹쓸이 할까?

'무한도전'의 여성버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무한걸스'의 첫 방송에 앞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기대치 이상으로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무한걸스'에 대한 네티즌과 시청자들의 최대 관심사는 아마도 '무한도전'의 높은 인기 여세를 그대로 이어받아 최고의 시청률 순위를 오르내리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가? 일것이다.

'무한걸스'는 컨셉과 자유로운 형식에 따른 구성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점에서 어쩌면 MBC 최고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과 상당히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6명의 개성 강한 멤버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미션 수행, 그리고 좌충우돌 도전모습에서 지금껏 봐왔던 '무한도전' 못지 않는 웃음과 즐거움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이다.

무한걸스

'무한걸스' 첫 방송 이모저모

다가오는 9월 23일 MBC드라마넷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무한걸스'는  개그우먼인 송은이, 신봉선, 김현숙 3명과 모델.탤런트인 안혜경, 빈우, 김가연 으로 구성된 6명의 멤버는 일단 신선함을 느끼게 하는것 같다. (여걸식스 멤버구성에 식상함을 느꼇던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개성있는 6명 멤버 미모와 재치의 적절한 조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일요일 밤 안방극장을 조심스레 노크할 것으로 보인다.

매주 색다른 도전을 벌인다는 취지로 이미 첫 촬영을 마친 '무한걸스' 최근 촬영을 끝낸 첫 회에서 이들 여섯 명의 여성 출연자들은 멋진 드레스를 입고 나와 인사를 마친 뒤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다시 나와 리어카를 끌고 달리며 구슬땀을 흘리는 '망가진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 들리고 있다.

그러나 프로그램 타이틀의 유사성, 멤버의 숫자, 유사한 컨셉만을 따른다고 시청자들로 하여금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어렵다고 볼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멤버들의 부단한 노력과 함께 각각의 끼와 재능을 몸사리지 않고 아낌없이 보여주려고 할 때 고로 시청자들이 기대치를 충족하게 될 것이고, 찬사와 더불어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다고 판단된다.

과연 '무한걸스'가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듯이 토요일 오후 '무한도전'과 더불어 일요일 밤 '무한걸스'가 주말 안방극장을 나란히 평정하며 채널고정을 시킬수 있을지 네티즌과 시청자들은 그 귀추에 관심을 둘 만 하다고 생각된다.

무한도전
방송 : MBC 토 오후 6시 35분
진행 : 유재석, 정형돈, 정준하, 박명수, 하하, 노홍철

무한걸스
방송 : MBC드라마넷 일 밤 11시 (2007년 9월 23일 방송예정)
진행 : 송은이, 신봉선, 김현숙, 안혜경, 김빈우, 김가연

2007/09/09 - [방송연예] - 무한도전 최면 그리고 노홍철의 눈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