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신성, 훈남6인조그룹 가요계 초신성이 되나?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7. 25. 19:31

본문

초신성, 훈남6인조 그룹 가요계의  진정한 초신성이 될 것인가?
대형급 스타배출을 해 온 엠넷미디어가 키 180cm 이상의 멤버 6인으로 구성된 아이돌 남성그룹 '초신성'을 8월 2일 대중앞에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아이돌 남성그룹 '초신성'은 건일, 윤학, 성모, 지혁, 광수, 성제 6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룹멤버 모두가 180㎝ 이상 늘씬한 키에 보컬, 댄스, 연기력 등을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이며 외모 또한 준수한 훈남들이며, '초신성'은 6명의 화려한 멤버는 지난 2년 6개월 동안 분야별 최고의 트레이너들로 부터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들은 작년 년 말 '빅4 콘서트' 무대에서 게스트 공연을 펼쳐 대중 앞에 이미 선보인적이 있다.

'초신성'의  첫 데뷔 프로그램은 8월 2일 엠넷의 'M! Pick' 프로그램으로 'M! Pick'은 ‘신인발굴 프로젝트 리얼 스토리’라는 부제를 갖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SS501, 배틀 등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했었다.

아이돌 남성그룹 '초신성'의 정식 데뷔는 9월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이루어 지며 9월5일부터 멤버 6명을 주연으로 한 45분 분량의 뮤직비디오를 내보내고 음반은 9월 중 발표할 계획이라고 한다.

소속사는 '초신성'이 보컬, 댄스, 연기 등 빈틈없는 준비로 인해 가수와 배우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는 한 마디로 '전방위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갖추었다'고 입장을 밝히고 있다.

'초신성'의 뮤직 비디오는 차은택 감독이 맡아 멤버 간의 댄스배틀을 중심으로 화려한 비주얼이 뮤직 비디오의 중심이 될 예정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맡은 차은택 감독은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으로 유명한 감독이다.

올해 신곡을 공개하며 여성 그룹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는 블랙펄에 이은 엠넷미디어의 3번째 신인 프로젝트인 '초신성'이 대중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 지 그들의 첫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훤칠한 외모와 타고난 재주로 가요계의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주목받는 '초신성'이 말 그대로 새로운 별이 생겼다거 사라지는 반짝스타가 되기 보다는 오랫동안 그 빛을 발할 수 있는 진정한 실력과 팀웤을 갖춘 아이돌 그룹이 되기를 기대한다.

초신성 [超新星, supernova]
마치 새로운 별이 생겼다가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초신성이라고 한다.

항성진화의 마지막 단계에 이른 별이 폭발하면서 생기는 엄청난 에너지를 순간적으로 방출하여 그 밝기가 평소의 수억 배에 이르렀다가 서서히 낮아지는 현상을 말한다. 별의 일생 가운데 갑작스런 죽음의 단계를 일컫는 초신성은 별의 형성, 은하의 형성, 더 나아가 우주형성 과정의 실마리를 제공하는 '탄생의 비밀', '진화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