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재환.정선희 미니홈피 연일 문전성시!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7. 23. 05:19

본문

안재환.정선희 미니홈피 하트비가 주루룩! 축하인사로 연일 문전성시.

안재환.정선희 커플의 결혼발표가 나자마자 두 사람의 미니홈피는 연일 축하메세지를 전하려는 방문자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무려 그 방문자 수가 15만명이 넘을 정도라니 놀란만도 하지않나?

안재환.정선희 커플의 결혼발표가 이토록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까닭은 무엇일까?

결혼 발표전 미니홈피를 통해 속 마음 내비쳐
이미 안재환.정선희 두 사람의 결혼은 안재환의 미니홈피를 통해 눈치챌 수 있었다고 한다. 안재환은 미니홈피에 하트 비가 내리는 풍경으로 장식되어 있었고, 미니홈피 스토리 룸에 하트와 함께 "내가 행복한 이유는 건강한 내가 있고 날 사랑해주는 네가 있고 앞으로 함께 할 일이 아주 많다는 거… 사랑해"라고 장식하며 사랑에 빠진 자신의 마음을 대변하고 연인 정선희에 대한 사랑을 비추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트비 내리는 안재환의 미니홈피


탤런트-개그맨 4호 커플 탄생!

연예계 여러분야의 커플들은 수 없이 많지만 개그맨과 탤런트가 부부의 인연을 맺은 경우는 그렇게 흔치가 않았다. 1994년에 개그맨-탤런트 부부 1호가 된 노유정-이영범, 그리고 2006년 4월 결혼한 세간의 이목을 끌었던 정종철-황규림 커플이 2호로, 지난 2월에 연예계의 이슈가 되었던 최승경-임채원 커플이 3호였고, 이제 안재환과 정선희 커플이 개그맨-탤런트 부부 4호로 탄생되는 까닭에 관심이 더 쏠리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짧은 만남이지만, 고운 심성에 마음이 통했다.
안재환.정선희 두 사람의 첫 만남은 1년전 방송으로 만나 동갑내기 연예인으로 좋은 우정을 나누었던게 전부인데 4개월 전 쯤 정선희가 진행하는 '정오의 희망곡'에 안재환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서로에 대한 깊은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안재환은 “정선희의 개인적인 문제(?)를 해결해준 것을 계기로 사랑이 싹트게 됐고 교제 기간은 그리 길지 않지만 오랜 우정이 사랑으로 변했으니 만큼 두텁고 따뜻한 사랑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정선희의 개인적인 문제가 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정선희는 안재환으로 부터 도움을 받았고 그런 일련의 과정을 통해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서 좀 더 진한 끌림의 감정을 갖게 되었던 것으로 보인다.

안재환.정선희 두 사람 모두 어느정도 혼기가 꽉 찬 터라 결혼을 생각하게 된 것은 당연한 일일게다. 아울러 두 사람의 성격에 미루어 보아도 '만남의 숨기며 007작전의 방불케 하듯 가슴조리며 만남을 가지느니 차라리 세상에 오픈하고 당당하게 만나는것이 더 옳을것 같다는 생각에 결혼발표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참으로 그들다운 생각임에는 틀림없다.

어쩌면 이렇듯 솔찍 담백한 모습이 안재환.정선희 두 사람의 결혼발표 소식에 팬들과 시청자들이 미니홈피나 '정오의 희망곡' 게시판등을 통해서 아낌없는 축하메세지를 보내게 만드는 까닭일게다.

왕성한 활동력!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정선희와 안재환 두 사람 모두 방송활동에 있어 남다른 왕성한 활동력을 보여주고 있었다. 정선희는 91년 SBS 개그맨 공채 1기로 데뷔한 이래 최근들어 라디오와 토크쇼 그리고, 케이블TV등 다양한 영역을 넘다들며 타고 난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이에 질세라 안재환은 서울대 공예학과 출신으로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방송계에 대뷔한 이래 영화, 시트콤, 라디오, 드라마는 물론 최근 제작비 70억원이 투입되는 대작 '아이싱(가작)'에 영화제작자로 새로운 변신을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안재환.정선희 두 사람 왕성한 활동력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듯 하다.

35살 동갑내기 우정이 부부의 연으로 이어간다.
늦깍이 혼기 꽉찬 안재환.정선희 두 사람은 오는 11월17일 오후 1시에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동갑내기 우정깊은 친구에서 사랑으로 연을 맺는 부부로 백년가약을 맺게되고, 정선희는 한 사람의 아내이자 연예인으로 안재환은 한사람의 남편이자 이제는 사업가로써 새로운 시작을 하게된다.

아울러, 정선희가 독실한 교인인터라 결혼 발표와 맞물린 이번 아프가니스탄 인질 피랍 사태가 잘 마무리 되는 시점에 공식적인 결혼발표를 하겠다고 알려져 주변을 배려하는 좋은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지금 수많은 팬들이 미니홈피나 게시판을 통해 결혼축하 메세지를 보내는 사랑만큼 안재환. 정선희 두 사람의 결혼이 더 없이 행복하고 축복받은 결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