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틀 방송사고 동영상. 의연한 대처 박수 갈채!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6. 22. 18:45

본문

배틀 방송사고 동영상. 의연한 대처 박수 갈채!

어제 저녁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의 음악프로그램 "엠 카운트 다운" 무대에서 6인조 인기그룹 "배틀"의 무대에서 황당한 방송사고가 터졌다. 당혹스런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무대를 지킨 "배틀"의 모습을 담은 "배틀 방송사고" 동영상은 일파만파 화제거리가 되고 있다.

6인조 인기그룹 "배틀"의 방송사고를 본 네티즌들이 무대에 오르는 순간부터 내려갈 때까지 이 같은 사태가 지속되는 당혹스런 상황에서도 의연한 대처를 보여준 '배틀"에 박수를 보내기도 하고 배틀의 열정과 프로 정신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네티즌의 수도 많았다는 소식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송사고의 경위는 배틀이 어제 오후 등촌동 88 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 무대에서 2집 싱글 타이틀곡 ‘말해’를 라이브로 열창하던 도중 반주음악(MR, Music Recorded)이 느려졌다 빨라지는 것이 반복되는 음향 사고였으며, 이 돌발 사고는 Mnet 방송음향 팀의 실수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리고, 배틀은 생방송이 끝난 뒤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재방송을 위한 녹화를 마쳤다는 후문도 있다. 당연히 재방송에서는 정상적인 배틀의 무대를 볼 수 있게 된다는 이야기다.

특히 이번 배틀 방송 사고 동영상이 온라인을 일순간에 장악하면서 배틀은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유명세를 타게 되었고, 배틀은 관련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신인이라 많이 놀랬을텐데 훌륭하게 방송을 마쳤다. 보기 드문 신인들이다” “팬들을 위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끝까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배틀의 팬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노력에 가슴이 찡했다”는 등 배틀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한 네티즌은 배틀이 ‘배틀신화’컨테스트를 통해 배출된 점을 상기시키며 “신화의 뒤를 이을만한 대성할 재목들”이라고 배틀의 스타성을 높게 평가하기도 했다는 것.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