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속도로 상황 Good!,블로거 여러분 편안한 귀성길..

시사이슈

by 마루[maru] 2007. 9. 22. 00:11

본문

고속도로 상황 Good!,블로거 여러분 편안한 귀성길이 되길...

본격적인 추석 연휴를 맞이하면서 민족 대이동이 벌써 시작된 것 같다. 매년 이 맘 때면 많은 사람들이 고속도로 상황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게 하나의 풍습이 되어버린다. 뉴스와 인터넷을 통해서 살펴보니 고속도로 상황은 한마디로 Good! 이라는 이야기다.

요금소가 있는 고속도로 톨게이트 구간을 벗어나면 별다른 정체 없이 전 구간이 소통이 원활하다고 하니 이번 추석 귀성길은 편안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될 듯싶다.

나도 귀성길에 오르기에 고속도로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것은 예외가 아닌 터라 내일 약속된 업무가 정리되는 대로 형님 댁이 있는 안동으로 일요일 저녁 무렵에 가족들과 함께 나설 모양이다. 예년보다 하루가 더 긴 4일간의 연휴라 그런지 귀성길과 상경길 모두 별다른 정체 없이 고속도로 상황은 상당히 양호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기분 좋은 소식이지만, 마음 한편으로는 수해를 크게 입은 제주도가 떠오르면서 무거운 마음이 앞선다.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한가위가 되었다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정말 쿨하고 풍성한 추석이 되었을 텐데 말이다.

아이들은 벌써부터 설렘에 마음이 들떠서 언제 안동으로 갈 거냐며 연신 조르고 있다. 나의 어린 시절 추억처럼 나의 아이들도 똑같은 설렘일까?

고속도로 상황 Good! 대한민국 블로거와 모든 국민들이 편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귀성길 되었으면 하는 소망을 가져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