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애정, 가을동화 한채영 아역배우 뇌종양 사망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9. 7. 02:57

본문

가을동화 한채영 아역 이애정, 뇌종양 사망소식에 미니홈피는 애도의 물결이...

이애정, 아직은 꿈 많고 어여쁜 20세 여자 탤런트를 아십니까?
아역 탤런트 출신으로 KBS 드라마 '가을동화'의 한채영의 아역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애정 양이 뇌종양으로 사망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이애정 양이 지난해 7월 말경 두통으로 병원진료를 받다가 뇌종양 판정을 받게 되었고 지금까지 힘든 투병생활을 해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아직 꿈 많고 끼 많은 어린 배우가 재능을 맘껏 펼쳐보지도 못하게 되어 팬들은 놀라움과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투병중인 이애정

투병중인 이애정 - 미니홈피

고인이 된 이애정 양은 어제(6일) 요양중이던 한 병원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이애정 양의 사망소식을 들은 팬들에 의해 급속히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한편, 이애정 양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빨리 나아서 은혜를 갚겠다'는 글을 올려 다시 팬들에게 돌아가고 싶다는 열망을 비추었지만 안타깝게도 투병생활을 극복하지 못하고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지금 이애정 양의 미니홈피에는 그녀의 명복을 비는 팬들의 따뜻한 위로의 글로 가득채워지고 있는데 그동안 함께 작품활동을 했던 연기자들의 글도 올라오고 있다. 고인의 미니홈피는 자정을 넘겨 9/7일 새벽3시 현재 방문객이 34000명이 넘어서고 있다.

故 이애정 미니홈피

故 이애정 미니홈피

이애정은 2000년 KBS 2TV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한채영의 아역으로 데뷔해 송혜교의 아역을 맡았던 문근영과 함께 인기를 모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 7월까지 EBS 어린이 역사드라마 '점프'에서 원기준과 같이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휴학하고 투병생활을 해왔습니다.

이애정

이애정

이애정 (탤런트)

출생 - 사망 : 1987년 3월 17일 - 2007년 9월 6일(뇌종양)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상 : 2003년 해태 써니스타 콘테스트 동상
경력 : 가을동화(2000년), 역사드라마 점프(2007)

故 이애정 양 미니홈피 주소
http://www.cyworld.com/letzaj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셔서 행복하시길 기원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