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진 이하늬가 미스유니버스 가장 아름다운 얼굴·전통의상 부문 석권을 석권하면서 본선 진출의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글로벌뷰티스를 통한 이하늬의 성적은 뛰어난 언변으로 '베스트 인터뷰 16인'에 뽑혔고, 미스 유니버스 포토제닉 4위를 차지했으며, 가장 아름다운 얼굴 부문에서 1위와 전통의상 부문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창조적인 의상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글로벌뷰티스의 수상은 미스유니버스 본상 선정과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심사위원단의 의견이 반영된 결과이기 때문에 이하늬에 대한 현지 평가를 방증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그 때문에 국내외 많은 이들은 벌써부터 이하늬가 미스유니버스에서 본상을 수상할 것이라는 확신을 나타내고 있다
이하늬는 28일 오후 9시(현지시간)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진행되는 본선만을 남겨두고 있고. 2006년 미스코리아 진의 영광을 넘어서 '세계적인 미인'으로 탄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만약, 이하늬가 이번 미스유니버스대회에서 본상을 수상하게 된다면 역대 미스유니버스 사상 최초의 한국인 본상 수상자로 탄생되게 까닭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되는것 같다.
부디 내친김에 쭈욱 달려서 1등을 해버리면 더 좋겠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