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명진씨, 나가거든 동영상 놀라운 가창력!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9. 3. 00:52

본문

전국노래자랑 출연 '나 가거든' 완벽소화 박명진 씨 네티즌 관심 한 몸에..

'발라드의 신'이라 불릴 만한 놀라운 가창력의 소유자를 향한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미처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놀라운 가창력을 듣지못한 누리꾼들이 그의 '나 가거든'노래에 관심을 보이며 집중 검색하는 바람에 검색포털의 인기검색어 상위를 순식간에 장악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9월2일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에 출연한 박명진씨로 웬만한 가창력의 가수라도 부를 엄두를 내지못할 만큼 어려운 난곡으로 알려진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부른 드라마 '명성황후'의 OST '나 가거든'을 멋뜨러지게 불러 심사위원과 방청객을 감탄시키며 최우수상을 수상 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박명진씨 미니홈피

박명진씨는 5월 19일 방송녹화 당시는 경기도 화성군 소재 (주)벽진에서 자동차의 브레이크 라이닝, 타이밍기어케이스 등 정밀 부품을 생산 조립하는 일을 하였으나 8월 13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다이어리를 통해 '논산 가는날'이라는 간단한 메모만 남긴 채 지금은 군 복무 중인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전국노래자랑 방송 이후 박명진 씨의 미니홈피는 오늘(9/2) 하루만에도 9683명의 방문자가 찾았고 '노래를 너무 잘 한다', '제대 후 노래를 불렀으면 좋겠다'는 글들이 방명록에 오르고 있다.

박명진씨의 미니홈피 www.cyworld.com/01085350829

아래에 풀빵닷컴에 올라온 박명진씨의 전국노래자랑 방송장면을 보면 대단한 가창력에 놀라움을 금할 수가 없을 정도다. 지금 수 많은 누리꾼들이 보여주는 관심이 유별난것이 아니라 어쩌면 당연한 결과가 아닌지 모르겠다. 지금은 군 복무중이라 그렇게 큰 반향은 일어나지 않을것 같으나, 아마도 군 복무를 마치고 사회로 복귀하면 연예기획사들의 러브콜을 상당히 받을 것으로 보인다. 물론 가수로써의 연예계 진출을 결정하는것은 박명진씨 본의의 의사겠지만 말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