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비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사생활과 관련된 미확인 기사들을 쏟아내고 있는 언론을 향해 강한 불만을 토로했었다. 하지만 아이비의 미니홈피 분노표출이 왠지 달갑지만은 않다.

여자 가수에게 상당한 데미지를 안겨줄 수 있는 이번 구설수(?)에 오른 아이비의 심정은 충분히 이해가 되고 측은지심이 들기도 하지만 이번 사건을 이렇게 몰아온 것은 모두가 아이비 자신이 사태에 대응하는 방법이 현명하지 못해서 야기된 일이라고 판단되기 때문이다.

'O양'으로 한때 여론의 초점이 되었던 오현경도 아이비를 향해 "이럴수록 활동을 중단하거나 숨으면 안 된다"는 생각을 밝혔듯이 불거져 나오는 추측성 기사들이 진실이 아니라면 아이비는 잠적하지 말고 당당하게 나서서 스스로 이번 사태를 수습하는 모습을 보였어야 옳았다.

하지만 당당하게 나서지 못하고 잠적한 채 뒤에 숨어 이렇게 어줍잖은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 것은 오히려 엉뚱한 추측을 연관짓게 만들고 사태를 더 악화시킬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 가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아이비가 처한 입장이 다소 껄끄럽고 불편한 심정은 이루 말할수없겠지만 아이비 스스로가 전면에 나서서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기 전까지는 커져만 가는 추측성기사들의 난무를 잠재우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아이비, 지금은 당당함 필요하다. 추측성 기사들을 양산해 내는 기자들을 향한 불만을 뒤에서 토로하게 전에 먼저 자신을 당당하게 드러내고 진실을 밝혀 잘못한 일이 있다면 용서를 구하고 사실이 아니것은 바로잡아 나간다면 기자들이 어설픈 추측성 기사를 하릴없이 쓸 이유도 없게 할 뿐더러 이번 사태에 관련된 모든 추측들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아래는 아이비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ivy_love) 에 올라왔던 내용들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노를 표출한 아이비 미니홈피

아이비 미니홈피 대문에 올려졌던 글 내용

"기자들 당신들 맘대로 그렇게 글 하나로 사람하나 죽이는 거... 나도 이제 못참겠다..
소설 제발 그만 쓰시구요 직접 듣고 보지 못한거에 대해 그렇게 함부로 떠드는 거 삼가해 주세요"

위의 내용에서 엿볼 수 있듯이 지금 아이는 상당한 심한 스트레스와 더불어 자신과 관련된 추측성 기사들의 난무에 분개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글이 다시 화제에 오르자 아래와 같이 삭제한 까닭은 무슨 의미인지 또 다른 의문을 갖게 만드는것도 사실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 삭제 후 아이비 미니홈피

전 남자친구의 몰카 동영상 협박 구설수와 가수 H와의 연인관계로 인한 끊임없이 추측성 기사들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잠적중인 아이비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분통을 토로했다가 16일 오전 언론을 통해 다시 보도가 되자 아이비는 미니홈피에서 이 내용을 삭제해버렸다.
Posted by 마루[maru]

 ※하나의 생각댓글이 큰 소통의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1. 적반하장 2007.11.16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인의 사생활을 알권리라는 미명 아래 글 같지도 않은 글, 그것도 추측성 글을 써대는 기자들이 잘못한 거지 거기다 대고 '네 잘못도 있으니깐 참으삼' 이라고 말하다니, 완전 적반하장도 유분수군요.

  2. Favicon of http://iblogger.kr BlogIcon 로망롤랑 2007.11.16 14: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감합니다..기자들, 언론의 보도로 인한 개인적인 데미지, 사회적 여파로 상처받는 그들을 생각해보자면 안쓰럽지만, 그래도 저런식의 반응은 자신을 더욱 돌아보는 모습을 기다리는 많은 이들에게 반감을 줄 수 있겠지요..

  3. 키프리안 2007.12.06 19: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측성 기사"를 쓰는 것에 대해서
    정당성이 부과될 수 있는가?
    에 대해서 의문입니다.

    사건의 원인자가 피하고 있으니
    추측성기사가 올라오는 것이 당연한 수순이다??!!
    라는 것처럼 느껴져 조금 거시기 하네요....

  4. Favicon of http://ㄴㅇㄹㄴㅇㄹ.ㅇㅎㄹ BlogIcon ㅈㄹ 2009.01.02 23: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ㅆ ㅂ 기자 새끼들아 지 홈피 글 지가 썻다 지운다는데
    뭔 상관이야 괜히 이래저래 트집잡고 싶어서 환장 했냐

  5. 기자뷁 2009.01.03 05: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자들 하는짓보면 가짠혀 죽겄어 ㅋㅋ 맘데로 기사쓰는거와
    평소에 목에 힘주고 다니는거보면 ^^ 고위직도아니면서 ^^ 서민주제에~

  6. 강호동 2009.10.28 02: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옛날 생각(?) 만 하고 살면 안되는데...
    기자님들....
    ㅋㅋ

  7. 잘 봤습니다^^ 2009.11.22 1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봤습니다^^

    어제 속옷을 샀는데 몸매 평가 부탁 드려요^^
    용기내서 올려요
    (악플은 오지마세요)

    http://starking1.cyworld.to

    ##@##

  8. BlogIcon 가십그만 2014.03.27 1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예기사도 언론이라 할 수 있나???


BANNER AD 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