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천만원TV' 없어 못팔아? 서민 이질감에 한 숨...

IT과학

by 마루[maru] 2007. 9. 21. 00:51

본문

'5900만원 짜리 TV' 없어서 못팔아? 뉴스 본 서민들 이질감에 한숨만..

5900만원 짜리 초고가TV가 없어서 못판다고 하니 한마디로 추석을 몇 일 앞두고 없는 서민들은 이질감에 긴 한숨이 절로 나올지경이다. 5900만원이나 6천만원이나 그 놈이 그 놈이다. 몇 천만원 TV를 사대는 부자들에게 100만원은 지나가는 똥개 껌 값 정도 될려나?

최근 삼성전자가 '파브LED70'이라는 70인치 초고화질(Full HD)TV를 딱 100대만 한정판매 할려고 만들었는데 석달새 바닥을 드러냈단다.  떡 본김에 제사 지낸다고 삼성전자 의외의 반응에 양을 계속늘려 이 참에 단단히 한 밑천 장만할 셈이란다.

파브 LED70

5900만원짜리 삼성전자 '파브LED70'

이 5900만원대 초고가TV는 먼저 제작주문을 받아 생산, 판매하며 거실 인테리어까지 배려해 멋지게 설치 해주는 VVIP마케팅 방식을  이용해서 팔려나가고 있고 비싼 만큼 TV하단에는 '당신꺼'라는 고객서명도 실크스크린 방식으로 넣어주는 맞춤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한다. 그야말로 명품다운 서비스고 도둑맞아도 찾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삼성전자 입장에서 보면 기업으로써 고가의 명품브랜드가 날개 돋힌 듯 잘 팔리니 쌍수들고 쾌재를 불러야 할 상황이고, 명품 브랜드 차별화 판매전략에 아낌없는 축하의 박수를 보내야 하겠지만, 없는 서민들 입장과 정서에서 바라볼 때는 영 달갑지 않고 상당한 이질감도 느껴지게 만드는것은 어쩔 수 없는것 같다.

[뱀 꼬랑지..]
역시 우리나라는 소수의 부자들이 많은게 아니라 다수의 부자들이  많은게 헛소문은 아니였나보네. 숨은 부자님들 이번 추석을 앞두고 강타한 태풍 '나리'때문에 천혜의 보물섬 제주도가 초토화되어  이재민이 넘쳐나는데, 이 참에 150만원 벽걸이TV 간소하게 장만하시고 5800만원 수재의연금으로 기부하시는건 어떨련지요?

년말 세금공제도 되시고 좋을 것 같지 않으십니까?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