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전쌩얼 한혜진 피부는 도자기 피부?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9. 15. 15:36

본문

완전쌩얼 한혜진, 곱고 깨끗한 도자기 피부에 네티즌 질투어린 부러움 토로

MBC드라마 '주몽' 이후 휴식차 해외여행을 하고 있는 한예진의 노메이크 완전쌩얼이 최근 포털 커뮤니티에 올라 누리꾼들의 호감을 받으며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완전쌩얼 한혜진 여행사진을 보면 잡티없이 맑고 깨끗해 마치 도자기를 연상시킨다는 것이 틀린 말은 아닌것 같습니다. 보통 여자 연예인들의 경우, 쌩얼 노출을 극도로 기피하는 것에 비추어 볼 때, 한예진의 쌩얼노출과 한껏 장난끼 섞인 표정의 모습을 담은 사진은 화제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완전쌩얼 한예진

화제가 된 해외여행 중인 완전쌩얼 한예진

한예진 피부! 참 곱습니다. 굳세어라! 금순아 출연당시도 그랬고, 주몽에서도 한예진의 얼굴은 카메라에 곱게 비춰져 많은 여인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지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이런 상황에 "완전쌩얼 한혜진의 피부관리 노하우" 전수 관련 비디오나 책을 발간된다면 아마도 대박나지 않을까? 쌩뚱맞은 상상과 더불어 즐거워 집니다.

이처럼 관심을 끈 완전쌩얼 한혜진이 일본에서 쇼핑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쌩얼도 이렇게 예쁠 수 있다니 부럽다", "털털한 모습과 미소가 스타답지 않은 서민적인 모습에 더욱 호감이 간다"등 약간 질투어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니 재밌는 일입니다.

한편 한혜진은 '주몽'의 소서노역 이후 시청자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로인해 러브콜이 넘쳐 광고, 드라마, 영화 등에서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여행등으로 재충전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미지 출처 - 리뷰스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