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재석 하차, 진실게임 다음MC는 누구?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9. 8. 04:42

본문

유재석 하차. 진실게임 다음 MC는 누가될까?
국민MC 유재석이 4년 2개월 동안 이끌어 온 SBS '진실게임'의 하차가 결정되었다.
한동안 재계약 가능성을 시사하며 유재석의 행보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관심을 모았지만 "이제 더 신선하고 좋은 분이 새 MC를 맡기를 바라고, 더 이상 MC를 보는 것은 무리"라는 뜻을 유재석 측이 전달해 '진실게임' 제작진은 유재석의 뜻을 수용해 오는 10월 '진실게임' 391회를 마지막 방송으로 진행하고 아쉬움 속에 유재석이 하차 한다고 전해졌다.

유재석은 이성미,이경실이 진행해 온 진실게임을 2003년 8월부터 현재까지 재치와 위트를 발휘하며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춰 웃음 가득한 진행을 통해 '진실게임'을 인기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왔었다.

유재석의 이번 '진실게임' 하차 결정은 자신 스스로도 상당한 고민을 필요로 했을 것이고, 무척이나 아쉬워 했을거라는 주변의 의견들이 분분하다. 하지만 '박수 받을 때 떠나기'로 결심한 것은 정말 유재석다운 현명한 결정이였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그동안 유재석은 지칠 줄 모르고 정상을 향해 무작정 앞만보고 열심히 달리는 모습만 보여 주었다. 하지만 어느 시점에서 여유를 가지고 자신의 주변을 재정리하고 점검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비추는 것도 유재석이 갖추어야 할 필연적 요소라고 생각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유재석 하차 한 진실게임 이끌 다음 MC는 누구인가?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 사실일 것이다. 아쉽게도 유재석의 진실게임 하차와 아울러 박재연 PD도 가을개편에 맞추어 다른 프로그램을 맡게되어 SBS의 '진실게임'은 새로운 PD가 결정되는대로 새MC를 결정할 방침으로 알려졌다. 아직 공식적인 발표를 통한 후임MC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방송가에서는 박수홍-박경림이 물망에 오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새로운 PD와 새로운 MC로 출발하는 SBS 진실게임이 유재석 하차 후 그 흐름을 깨지 않고 보다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지는 섣불리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유재석이 하차한 진실게임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채널 변경이라는 어둠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는것 같아 앞으로의 반응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것이 사실이다.

진실게임 MC 유재석
유재석, 그는 누구인가?
유재석은 '1991 KBS 대학개그제' 장려상 입상, 개그계에 입문했고 '메뚜기'라는 유재석 자신도 하길 꺼려했던 설정을 감수한 덕분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주면서 인기가 급부상 되어 2003년 KBS 연예대상 TV진행부문 최우수상을 시작으로 2006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등 재치있는 입담과 웃음으로 현재는 국민MC란 타이틀과 함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유재석의 여성상은 아나운서 스타일의 차분하고 지적인 여성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실제로 유재석은 나경은 MBC 아나운서와의 열애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져 한 때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불어 국민MC, 가장 편안하고 친근한 개그맨등 높은 인기로 인해 유재석의 몸값도 천정부지로 치솟아 1회당 출연료가 천만원대가 육박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최고의 신랑감으로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유재석 나경은과 올 가을 결혼 임박설! 사실일까?
지난 8월 28일 방송된 SBS 유재석의 '진실게임'에서 방송 초반 손가락에 아무것도 없던 유재석이 종반 이후 왼손 약지에 반지가 끼어져 있는 것을 네티즌들이 발견을 해 이를 온라인 상에서 지적을 하면서 결혼 임박설이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되었다.

더군다나 왼손 약지에 반지를 끼는 것은 약혼 또는 결혼 반지를 의미하는 것이기에 연인으로 알려진 나경은 아나운서와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고, 이를 통해 많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이 결혼에 앞서 미리 축하 메세지와 방송 장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공개하는 등 화제가 되었던 것이다.
 
설상가상 일부 국내 웨딩 주관 업체들은 자청해서 유재석 나경은 커플의 결혼식을 진행하고 싶다는 의견들을 유재석 측에 타진한 것으로 알려져 역시 또한번 유재석의 인기 절정을 재확인하게 만들었고 유재석 나경은 커플의 결혼설이 더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데 개인적인 바람이라면 그동안 소중하게 키워온 두사람의 사랑이 이유없는 기대가 아니라 사실이 되어 올 가을에 큰 결실을 맺었으면 하는 좋겠다는 생각을 가져본다.

유재석.나경은 커플

유재석.나경은 커플

유재석 그의 매력은 무엇인가?
내가 본 유재석은 상당히 부지런한 사람이고, 스스로를 끊임없이 계발하고 진화시켜 자신을 브랜화 시킬 줄 아는 능력을 가졌으며 현실의 위기속에서도 흔들림없이 초심에 기인하여 겸손과 솔선수범으로 주변을 사로자븐 남다른 매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평가하고 싶다. 그런 까닭에 오랫동안 여러 채널을 통해서 만나서 실증나거나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편안함을 안겨줘서 좋다.

또한 유재석은 자신을 너무 잘 안다고 해야 할 것 같다. 늘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기에 스스로 연구하고 새로운 개척을 통해서 자신의 인기를 유지하고 맡은 많은 프로그램들을 자신의 스타일로 변화시켜 나가는 타고난 재능을 갖춘 보기드문 엔터테이너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유재석은 무명시절을 갓 벗어날 시기에 카메라 앞에서 "내가 평생 톱스타가 되지 못한다고 해도 난 많은 사람을 얻었고 열심히 살았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거다. 만약 내가 인기를 얻고 스타가 된다해도, 난 힘들었던 이 순간들을 잊지 않고 변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며 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고 한다. 지금의 유재석은 이 때의 모습을 뚜렷하게 기억하면 오늘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

변화를 끊임없이 하면서도 주위의 사람들은 유재석만의 변화를 느끼지 못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늘 한결같은 사람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외유내강의 마인트컨트롤에 능한것이 유재석만의 매력은 아닐련지 모르겠다. 늘 초심을 잃지않고 한결같이 팬들의 곁에 머물수 있는 묵은 된장같은 개그맨이자 국민MC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