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비, 헤어진 남자친구, 네티즌 관심집중.

영화연예

by 마루[maru] 2007. 7. 10. 03:38

본문

솔비,"사랑은 왜 했어" 헤어진 톱스타 남자친구 떠올리며 작사를...,

9일 방송된 SBS "야심만만"에 출연한 솔비(그룹 타이푼 멤버)가 솔비의 2집 메인곡인 "사랑은 왜 했어"를 헤어진 남자친구를 떠올리며 직접 작사했다고 밝히는 바람에 출연진을 놀라게 했고 방송 직후 네티즌들의 관심이 헤어진 솔비의 남자친구에 집중되고 있다.

솔비는 헤어진 남자친구에 대해 현재 연예활동중인 톱가수와 연인 관계였던 사실을 고백했고 가수 연습생이였던 시설 같은 꿈을 키우며 함께 노력했던 연인 이였던 남자친구가 먼저 데뷔하고, 인기를 얻으면서 멀어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솔비의 '사랑 왜 했어'의 가사내용을 살펴보면

왜 사랑한다고 내게 말했나요.
지키지 못할 약속 쉽게 해버렸나요.
떠나버릴 거면서 날 울릴 거면서 왜 내 마음을 흔들었나요.
나쁜 사람 참 무심한 사람 참 냉정한 사람…

이라는 가사내용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함이 역력히 배여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비는 방송에서 "나한테 많은 상처를 줬었는데 아마 이 노래를 들으면 찔릴 것이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었다.

그리고, 2집 활동을 목전에 두고 있는 혼성 그룹 타이푼의 솔비의 이상형은 방송국 대기실에서도 틈만나면 공부를 하는 모습을 보여준 가수 이기찬 지적인 모습에 반해 그를 선배가수 이상으로 생각하며 이상형으로 꼽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수 이기찬이 솔비의 이상형이라면 과연 솔비의 마음속에 사랑의 상처를 남기고 떠난 톱스타 남자친구는 누구인지에 대한 강한 궁금증이 수 많은 네티즌들의 무한추적 근성에 불을 붙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분위기를 반영이라도 한 듯 벌써부터 "솔비 남자친구"라는 키워드는 네이버를 포함한 검색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를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